기분좋은 아침을 위한 세상

kaynemaile 소개 본문

건축생활

kaynemaile 소개

아침기분 2019. 8. 19. 11:59

오늘은 수입 건축용 자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kaynemaile은 New Zealand산 건축용 자재로서 poly-carbon 소재를 이용한 체인메일입니다.

국내에 현재 적용검토중인 현장은 있으나 아직 시공완료된 현장은 없습니다.

조만간에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kaynemaile은 일반적인 Stainless Steel 메탈패브릭이 쉽게 구현하지 못하는 3D 입체 형상을 쉽게 구현하도록 도와줍니다.또한 자체 중량이 SQM당 3kg 정도밖에 되지 않는 비교적 경량의 자재로서 건축 구조적으로도 무리가 가지 않는 자재입니다.

FACADE

체인메일의 특성을 그대로 지니고 있는 제품의 특성상 위 파사드 이미지와 같이 비정형 이미지를 단지 꼭지점 연출만으로도 쉽게 구현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Wave 구현이 아주 자연스럽게 형성이 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에서 보이듯이 전체  Sheet에 연결부위가 존재하지 않는 1장의 제품으로 설치가 되는 것이 kaynemail만의 특징입니다. 국내외 현장에서 일반적인 메탈패브릭등이 제품간 메지를 두어서 설치하는 것과 달리 한장의 제품으로 연출하여 보다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체인메일의 특성이 유연한 곡선 연출도 그 한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상기 이미지에서 살짝 보이듯이 색상연출이 다양합니다.

그간 국내외에 알려진 메탈패브릭의 색상구현은 지극히 한정적입니다.

Stainless Steel  로 제작된 메탈패브릭의 경우 스프레이 도장이나 발색을 사용합니다만 이 역시도 도장 박리나 사이즈 제한등의 문제점이 있습니다만, kaynemaile 의 경우에는 이러한 문제점을 찾기 힘듭니다.

위 팔레트에서 보이듯 다양한 색상구현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설치관련하여는 Kaynemaile 측에서 제품 설치에 관한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한다면 자사에서 설치관련 교육을 2주간에 걸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영업이 미주지역에 집중되고 있는 실정이긴 합니다만, 국내에도 많은 고객들이 원한다면 평면일색인 건축면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All copyrights by Kaynemaile

나린엠에스

010-474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