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아침을 위한 세상

Kaynemaile case study 본문

건축생활

Kaynemaile case study

아침기분 2023. 9. 15. 11:09

Kaynemaile 소식지를 통해 날라온 케이스 공유하여 드립니다.

Project Details

Project : One NZ Ceiling Feature
Design  :Warren and Mahoney
Reseller : Austaron
Location : Christchurch, New Zealand
Photographer : Dennis, Lightforge

Product Color

JADE

One NZ는 통신 및 디지털 혁신에 대한 야심 찬 목표를 가진 뉴질랜드 현지에서 운영되는 통신 회사입니다. 바쁜 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드로 출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소매점은 회사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특히 이 아름다운 천장 기능을 통해 큰 노출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천장 높이로 작업하려면 디자이너 Warren과 Mahoney에게 추가 고려 사항이 필요했습니다. 넓은 공간과 전체 높이의 창문은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매장을 들여다볼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Kaynemaile의 반투명 제이드 그린(Jade Green)을 사용하여 리본과 같은 기능을 디자인했으며, 이 색상은 고객의 브랜드 색상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거리에서 볼 때 천장 기능은 공간을 통해 흐르고 다양한 위치에서 떨어지는 펜던트 조명으로 반투명 색상이 향상됩니다. 

이 기능 조각의 연속적인 흐름 특성은 우리의 독특한 제조 기술에 의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접합이나 눈에 보이는 이음새가 없는 모든 치수의 스크린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Kaynemaile의 RE/8™ 바이오 원형 건축 메쉬는 평방 미터당 3k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대형 높이 스크린을 설치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조명 및 기타 현장 조건과의 연계를 보장하기 위해 설계를 1:1 템플릿으로 구부려 비용이 많이 드는 오류와 현장 재작업을 방지했습니다.

이 눈에 띄는 천장 기능은 이 소매 공간을 아름다운 몰입형 환경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이미지중에 통신회사 매장답게 삼성로고가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찰랑거리는 느낌이 좋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만, 언젠가 제 프로젝트에도 한번 써보고 싶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