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아침을 위한 세상

메탈패브릭 이미지 본문

건축생활

메탈패브릭 이미지

아침기분 2016. 6. 16. 11:02

메탈패브릭 영업을 위한 자료를 만들어야 겠고, 해외에는 멋진 것들 많은데 정작 사내에는 전혀 괜찮은 것들이 보이지 않아서 되지도 않은 실력으로 만들어보기 시작한 메탈패브릭 이미지...

 

정작 와이어로프 이미지를 형상화못해서 그냥 선으로 표현해 버림...

업체 세미나를 위한 메탈패브릭 설명자료 만들 때 처음 제작 하였다. 그때가 2011년 정도인 것으로 기억..

MELAPIA 4305를 기준으로 만들었는데 Cable이 아무리봐도 그냥 Wire이다..

좀 더 실력을 키워서 로프흉내를 낼 순 있겠지만, 내 실력에 무리니 pass

 

앞선 이미지 설명하기 위해서 만든 원본자료..

이 이미지를 토대로 메탈패브릭 설명자료를 만들었다.

좀 허접하긴 해도 메탈패브릭 모양은 나오니 그나마 다행..

플랫바로 된 다른 제품 M08과 M10번을 형상화 했다.
그리고 골드 색상은 메탈패브릭 티타늄 색을 표현하기 위함이었는데 실력부족으로 이렇게 표현..

실상은 gold, bronze, silver 이렇게 표현해야 하는데 안되는건 안되는거라...

첫번째는 위 골드색상의 원본 이미지이다.. 이렇게 생긴 것을 일면 티타늄코팅 한다라는 개념이었는데 이미지는 보시는바와 같이 나왔다.

두번째는 메탈패브릭 은 다양한 형태를 선재와 판재를 이용한 제품을 만들 수가 있는데 그중 판재로 제작된 제품을 설명하기 위한 제품이었다.

그리고 마지막은 3.2미리 케이블과 5미리 와이어로 된 제품을 만들어야 했는데 어떡하다보니 이상한 모양이 나왔다.

실 제품은 상당히 고급스런 제품이다.

 

뭐 캐드로 이런 이미지 만든다는 것 자체가 시작점부터 오류일지는 모르지만 형태를 만들어낸 것에만 만족하기로 했다.

 

Narin Metal solution for in & exterior

010-474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