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아침을 위한 세상

해운대 산책 본문

건축생활

해운대 산책

아침기분 2017. 11. 24. 11:19


부산 해운대 방문중 문득 생각나는 거


부산 해운대 우동엔 메탈패브릭 시공현장이 두곳이 거의 인접해 있다.


바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 'KNN 방송국'


백화점이 측면 일면이 전체 시공된 것과 방송국의 상단부가 한 컷에 나오길 바라면서 걸어가면서 찍어봤다..


우선 시작은 민락동에서 센텀으로 걸어가면서 생겼다.

멀지 않은 거리라 걸어가다 전면에 KNN 방송국이 보여서 한 컷 찍었다.



좀더 자세히 찍을 생각에 더 나가다보니 우측에 보이는 건물



이렇게 보이니 생각이 달라졌다.


한번에 찍어보자.


이런 단순한 생각이 나를 걷게 만들었고, 결국은 수영강을 좌수영교까지 올라가게 만들었다.


그 결과


이렇게 걷게 되었고,

나는 평소 숨쉬기 운동밖에 안하는 넘인데


와이프한테 혼나면서 산 시계의 걸음걸이는 10,000보를 넘기게 만들었다.

이날 거의 15,000보 찍었습니다.


이렇게 걸으면서 첫번째로 나온 샷



제품은 전혀 보이지도 않고 오히려 가운데 건물을 찍은 듯한 느낌이 살짝 많이 든다..


그래서 돌고 돌아 나온사진


수영교까지 거의 다와서 각각 찍게 되었다.


그러다가 수영교를 다시 건너가면서 찍게 된 것이


뭐라 표현할 길이 없다..

그냥 민락동에서 좌회전이 아닌 우회전 했으면 금방 끝났을 것을 나는 미련하게도 발만 아프게 만들었던 것이다..


그래도 전경사진이 일단은 나왔으니 만족하고 마무리.


당현장에 투입된 제품들은

입니다.


Narin Metal solution for in & exterior

010-4740-1008